FAQ

A/S 교환 및 반품

 

* 주의 사항 * 

 

수령후 7일이 지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 

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 

고객의 부주의로 파손시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 

보증서 분실시 A/S 가 불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* 교환 및 환불 *
 

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왕복 택배비 6,000원을 동봉하여
로젠택배를 이용하여 "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7-19번지 스페쿨룸"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.
 

 

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먼저 스페쿨룸 고객센터에 전화접수 후 제품명과 색상을 간단히 메모해주시고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환 및 환불 처리 신속히 진행해드립니다. 

 

 

 

* A/S 절차 * 

 

- A/S를 원하시는 경우 스페쿨룸 본사로 직접 방문해주시거나 택배 또는 전국매장 

  면세점 및 백화점 방문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.


- A/S
접수시 보증서와 성함, 연락처를 꼭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

  주세요.  스페쿨룸 -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7-19번지 

 

- A/S 택배 접수시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를 원하시는 부분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 

 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 

- 유상A/S시 스페쿨룸 본사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A/S 처리과정과 비용에 대해 

 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 드립니다.


1.
무상
A/S
 

 

- 품질보증 기간 6개월 입니다. 6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한 불량이나 하자인 경우, 장식 및 나사 무상으로

  수리가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2. 유상 A/S 

 

- 구매후 6개월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   

 

- 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

 

- 임의로 제품 수리하거나 파손된 경우 

 

 

 


3.
   
 

 

- 중고품 및 모조품 보증기간 적용되지 않습니다.

- 보증서 분실시 A/S 가 불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관리자

등록일2016-01-28

조회수247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